You are here:

Asia-Pacific (Korean version)

법무법인 로이엔스 앤 로에프의 아시아태평양팀은 베네룩스 및 스위스에 진출을 원하는 중국, 일본, 한국, 아세안, 인도 및 오스트랄리아 지역의 기업들을 위주로 각종 법률 및 세무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로이엔스 앤 로에프의 벨기에, 네덜란드, 룩셈부르크 및 스위스의 법률 및 세무 전문가들은 싱가포르, 홍콩 및 도쿄 사무실을 통해 실용적이고 혁신적이며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시차와 거리, 문화차이를 극복한 방식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Banners 100 years Asia Seoul

국제적인 네트워크

로이엔스 앤 로에프는 국제 세무 및 법률사안을 조율할수 있는 탁월한 위치에 있습니다. 고객사는 당사의 국제네트워크를 통해 가장 전면적인 법률 및 세무자문을 받을수 있습니다. 또한 각국의 법무법인, 세무 컨설턴트 등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세계 각국에서 최고의 자문을 제공할수 있습니다.

혁신적이고 창의적

모든 문제에는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합니다. 로이엔스 앤 로에프는 실용적으로 문제에 접근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의 국내외 비지니스의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.

광범위한 전문성과 노하우 및 전문팀의 방대한 규모는 현지 및 국제적인 사안 모두에 최고레벨의 조언을 제공할수 있는 자원입니다.


지역집중적

로이엔스 앤 로에프의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지사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. 현재는 도쿄, 홍콩, 싱가포르 사무실을 거점으로 현지의 수요를 잘 알고있는 전문가가 시차없이 각국 고객과 빈번히 연락하고 있습니다.

탁월한 투자환경

베네룩스지역은 경제적 경쟁력과 좋은 인프라 환경 및 다수의 세계적인 금융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연합의 각종 동향을 가장 빨리 접할수 있는 지리적인 장점도 갖추고 있습니다. 하여 국제투자 및 유럽진출시 본사의 역할을 수행하기 적합한 지역으로 선정되고 있습니다.

풍부한 전문자원

아시아태평양팀은 지역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었으며 싱가포르, 홍콩, 도쿄, 네덜란드, 벨기에, 룩셈부르크, 스위스의 법률 및 세무 전문가 40여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
챔버스 앤 파트너스

로이엔스 앤 로에프는 업계 전문잡지인 챔버스 앤 파트너스의 2021년도 글로벌 및 유럽 가이드에서 톱 랭킹 로펌으로 선정되었습니다. 특히 세무, 투자펀드 및 부동산 분야는 전년도에 이어 1위를 유지하였습니다.

The Legal 500잡지

로이엔스 앤 로에프는The Legal 500잡지에서도 많은 전문분야가 최상위에 랭킹되었습니다.

고객사는 로이엔스 앤 로에프를 '깊은 전문성과 폭넓은 경험에 기초하여 다양한 문제를 창의적인 해결책으로 접근하여 빠르게 해결한다.' 고 평가하였습니다.